스타 연예인 정보 창고
article thumbnail
반응형

프로필 정리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의 멤버이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영재 프로필 정리입니다.

 

영재는 입사 전에도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했으며 보컬 트레이너인 친형에게 노래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렇게 가수를 꿈꾸며 실용음악학원을 다니던 중 JYP 비공개 오디션에 참가하여 합격한 뒤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다른 갓세븐 멤버에 비해 데뷔전 활동이 없다시피 하였으며 연습생 기간도 7개월로 짧은 편입니다.

 

하지만 어렸을때부터 보컬 연습을 꾸준히 해와서인지 영재는 갓세븐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데뷔 초에는 분량이 많이 없었지만 두 번째 미니앨범부터 파트가 많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팀의 메인보컬답게 항상 노래를 부르는 것을 가장 중요시하고 있으며 그래서 하루에 물 3L를 마시고 자기 전에는 목에 머플러를 할 정도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간단 요약

본명 최영재
177cm
몸무게 61kg
혈액형 B형
나이 1996년 9월 17일
출생 고향 전라남도 목포시 산정동

 

성격

영재는 노력파로 유명한데 매일 노래와 춤, 표정 연습 등을 12시간이나 할 정도로 연습했다고 하며 방송에 출연한 뒤에는 모니터링을 게을리하지 않았으며 메인보컬이었기 때문에 목 관리는 심하다 싶을 정도로 철저히 관리했다고 합니다.

 

이런 성격에서 알 수 있듯 인내심이 강한데 웬만한 일에는 겉으로 잘 드러내지 않으며 한계다 싶을 때야 비로소 정중하게 말을 꺼낸다고 하며 싫은 내색을 잘 안하고 참을 줄 알며 남을 잘 배려해 준다고 합니다.

 

또 제이비가 말하길 영재는 조용해서 마치 숙소에 있는 장식장같다고 하였는데 평소에도 조용하고 착한 성격으로 멤버들을 말없이 잘 챙겨준다고 합니다.

 

출처 : 영재 인스타그램출처 : 영재 인스타그램출처 : 영재 인스타그램
출처 : 영재 인스타그램

MBTI

영재의 MBTI는 ISFJ입니다.

ISFJ 특징(용감한 수호자, 실용적인 조력가)

타인을 향한 동정심과 연민이 있지만 가족이나 친구를 보호할 때는 가차 없는 모습을 보입니다.
조용하고 내성적이지만 인간관계를 잘 만들어가는 관계술이 뛰어납니다.

[일반적인 특징]

1. 실용적이고 사려가 깊습니다.

2. 자만하지 않고 겸손합니다.

3. 책임감이 큽니다.

4. 차분하면서도 대인관계 능력이 뛰어납니다.

5. 이타주의적입니다.

6. 다른 사람에게 신뢰있고 믿을만한 사람처럼 보이고 싶어 합니다.

 

군대

영재는 아직 미필이며 최대한 입대일을 미뤄 만 28세에 간다고 하면 앞으로 2년 뒤인 2025년 입대 예정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학교 / 학력

목포삼학초등학교(졸업) → 문태중학교(졸업) → 목포공업고등학교(전학) → 한국예술고등학교(졸업) → 서경대학교(중퇴) → 대경대학교(재학) →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재학)

 

출처 : 영재 인스타그램출처 : 영재 인스타그램출처 : 영재 인스타그램
출처 : 영재 인스타그램

종교

영재는 무종교입니다.

 

별명

퉤영재 데뷔초에 긴장하여 발음이 평소처럼 잘 되지 않아 생긴 별명
지니어스최 평소 똑똑한 모습을 자주 보여줘 생긴 별명
닉인비 2PM의 닉쿤이 인정한 비주얼
수달 수달을 닮아 생긴 별명
달이 수달에서 파생된 별명

 

이상형

다른 멤버들이 말하길 "영재는 자기 전에 수지 사진을 보고 잔다"라고 할 정도로 수지를 좋아하는 듯하며 본인도 "정말 팬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량

영재는 갓세븐 멤버 중에 술을 가장 잘 마시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맥주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SBS라디오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서는 "맥주 1만 cc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5000cc 두 개 아니냐"라고 말한 적도 있습니다.

 

데뷔

영재는 2014년 1월 16일 갓세븐으로 데뷔하였으며 데뷔일로부터 3620일, 9주년이 지났습니다.

 

소속사

영재의 소속사는 써브라임입니다.

 

 

갓세븐 다른 멤버 프로필 보기

2023.12.14 - [인물사전] - 갓세븐 진영 프로필 정리(키, 몸무게, 혈액형, 군대, 이상형 등...)

 

갓세븐 진영 프로필 정리(키, 몸무게, 혈액형, 군대, 이상형 등...)

프로필 정리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의 멤버이며 보컬과 춤을 맡고 있는 진영 프로필 정리입니다. 진영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 KBS드라마인 '드림하이 2'에서 먼저 정의봉 역으로 데뷔

hermose1.tistory.com

2023.12.09 - [인물사전] - 갓세븐 잭슨 프로필 정리(키, 몸무게, 혈액형, 이상형 등...)

 

갓세븐 잭슨 프로필 정리(키, 몸무게, 혈액형, 이상형 등...)

프로필 정리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의 멤버이자 팀에서 래퍼와 마샬아츠 트릭킹을 맡고 있는 잭슨 프로필 정리입니다. 잭슨은 홍콩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초, 중, 고등학교는 미국

hermose1.tistory.com

2023.12.09 - [인물사전] - 갓세븐 마크 프로필 정리(키, 몸무게, 혈액형, 군대, 이상형 등...)

 

갓세븐 마크 프로필 정리(키, 몸무게, 혈액형, 군대, 이상형 등...)

프로필 정리 대한민국 보이그룹 갓세븐의 멤버이며 팀 내에서 래퍼와 마샬아츠트릭킹이라는 무술이 접합된 퍼포먼스를 맡고 있는 마크 프로필 정리입니다. 마크는 대만계 미국인으로 미국 국

hermose1.tistory.com

 

반응형
profile

스타 연예인 정보 창고

@안경쓴불독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